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SLR클럽 (969487)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박주현/.. | 23/06/10 18:34 | 추천 1 | 조회 582

독실한 크리스챤이 싫은 이유.jpg +271 [8]

SLR클럽 원문링크 m.slrclub.com/v/hot_article/1153197


IMG_1946.jpegIMG_1947.jpeg




내가 만나본 독실한 크리스챤새끼들은 마인드 오짐 꼭 스티븐유같은 마인드 많이 봄. 존나게 착한척하고 존나 위선적이면서 존나 계산적임


그냥 교회다니는 정도 사람들은 이렇지 않은데 독실하다고 하는 사람들 마인드는 다르더란... 몇년을 선한 도움받으며 회사 같이 다녀도 지 불리하거나 뭐하면 안면 완전 바뀜... ㅇㅇ



전이 회사다니던놈이 그랬는데 자기 취직시켜준 부장이 나중에 퇴직하니까 야간당직이나 하라고 하고 자기 챙겨준 직원들 뒤통수 오지게 깠음.. 나도 같은 사무실에 근무하는데 3년정도 그놈 차 없다고 데려다주고 데려오고 카풀해줬는데 나중에 뒷통수 존나 오지게 때리더란.. 근데 그놈 덕에 지금은 삶의 질이 더 좋아짐 ㅋㅋㅋㅋㅋ
[신고하기]

댓글(8)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