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니 빌드로는 탄약 전부 써도 저 총알 먹는 하마 못죽이니까
좀더 다체로운 빌드나 구성해보렴"
이거 아니면 굳이 탄약 먹는 몹을 만들어 놓고 탄약에 제한 거는 이유를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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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라면!
원래 그게 맞긴 함.
최대 휴행탄약수 = 전투지속능력인데
"너의 전투지속능력으로는 저걸 못 넘으니 레벨링을 하던가, 다른 방법을 찾아보렴"이거든
물론 짤의 저 바리케이트 안부서지는 건, 미션 엔딩씬용 오브젝트인데 피통을 너무 많이 설정한 탓이지만.
디비전은 진짜....ㅋㅋㅋㅋ
유저들이 원한건 눈내리는 뉴욕의 고스트리콘이었는데
이짤은 서든2 삭제식이랑 더불어서 겜삭제짤로 존나 웃긴거같음
근대 디비전은 그걸 너무 선넘었어 씹
딜찍누 아니면 겜하기 너무 힘들어
매시브는 걍 RTT만들게 해야됨
디비전 게임 컨셉 자체가 그거임. 화기, 전력, 방어를 밸런스 있게 가져가는건 안되니, 빌드짜서 셋중에 하나에 몰빵해라... 라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