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굘군 | 00/00/00 00:00 | 추천 0 | 조회 1016

어제의 고행길(+ 쳐부수기 아이템 옵션 추천)" +57 [4]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gameforum&no=365176

어렵게 고행 입문 던전을 클리어 하고,

선조급으로 세팅을 하고 싶어서 지옥물결을 한 시간 즐겼습니다.

(악몽던전 21 도전했는데 정예한테 크게 혼나고 나왔습니다. ㅋㅋ)

 

고행 지옥물결 특히 정예가 나오는 곳은 매우 아픕니다.

저처럼 무기 뽑으려고 들고있던 잉걸불 반토막, 그 반의 반토막, 또 그 반의 반이 반토막이 나지 않도록

욕심 내지 알고 평 쫄만 잡으시면서 그 때 그 때 바로바로 아이템 교체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악몽에서 모아서 고행으로 변경해 교환하면 된다고 하는데 지금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안 해봐서 ;; ㅎㅎ)

 

속삭이는 나무가 지정한 던전 클리어도 할 만 한데, 아무래도 선조 세팅이 아니면 조금 시간이 걸릴 수도 있고,

세팅에 따라서는 잘 죽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까 유튭에서 봤는데, 아이템 업글할 때는 1. 아이템 위력 수치 2. 필요한 전설 위상 3. 옵션의 순서로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템 업글에 너무 인색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전작들에 비해서 '저항' 수치가 그렇게 큰 비중을 차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후가 되니 또 집 가서 디아할 생각 뿐이네요 ㅋㅋ

오후도 화이팅 하십숑.

우리 엄마 릴리트 만세.

  머리 *재사용시간 감소, 의지력or올스탯, 최대생명, 총방어력  가슴 피해감소(보강, 원거리, 근거리), 최대생명, 의지력, %방어력 / 공격적인 경우 : 곰스킬, 대지스킬 데미지 바지 피해감소(보강, 원거리, 근거리), 생명력, 총방어력, 곰형태 방어 / 유틸성 : 물약획득확률, 정예피해감소  신발 이속, 영력소모감소, 의지력, 회피, 보강재생  장갑 쳐부수기+, 극확, 극피(대지스킬 포함), 의지력, 올스탯  무기 극피, 대지스킬극피, 핵심스킬데미지, 군중제어데미지 목걸이 재사용시간 감소, 영력소모감소, 피해감소(보강), 이속  반지 극확, 극피(대지스킬 포함), 군중제어데미지 

조금씩 의견이 다를 수 있는데 챙기면 좋은 것들 여러 군데 참고해봤습니다.

장갑에 행운확률을 넣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목걸이의 경우는 공격적이면 재감/이속을 챙기는데 방어적이면 피해 감소 옵션을 챙겨도 좋다고 합니다. 피해 감소 옵션의 경우 보강, 원거리, 근거리를 따로 챙기는 게 업그레이들 하면 일반 피해 감소보다 수치 상승 폭이 더 커져서 그렇다고 합니다. 목걸이, 반지는 자기가 세팅을 공격적으로 할지, 방어적으로 할지 유동적으로 정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