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O_Cena | 23/02/04 20:37 | 추천 13 | 조회 3190

2023년 2월 SKT 제휴카드 프로모션 현황" +121 [20]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money&no=452183

* 본 글은 개인의 주관적인 의견이 반영되어 있으며, 출처를 명시하지 않은 공유(불펌)을 금지합니다.
* 본문의 오류를 발견할 경우, 댓글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 카드 관련 질문 쪽지는 안 받습니다. 받아도 답변 안하고 지울거니 보내지 말아주세요.
* 본문과 비교분석글에 이미 게재되어 있는 질문은 안 받습니다.
 
지난달에 이어 이번달 제휴카드 프로모션 현황 공유해드립니다. 세 통신사 모두 큰 변화는 없으므로, 이번달은 세밀한 분석글이 아닌 간단한 현황 정리표와 꼭 봐야할 사항만 적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궁금한 사항은 아래에다 비교분석글 링크를 달아드릴테니 그거 참고 부탁드립니다.
 
※ SKT 제휴카드 프로모션 비교분석글
https://m.ppomppu.co.kr/new/bbs_vie...
 
그리고 지난번 SKT 비교분석글 개정에서 어떤 분이 SKT 우리카드 관련해서 제 글과 다른 부분이 있으니 직접 써보고 판단하라고 하셔서 말씀드리자면... 사실 그 내용은 저도 알고 있고 그 분들이 말씀하신 것이 맞습니다. 원래라면 그분들 말대로 실제 적용되는 것을 공유하는 것이 맞겠죠. 하지만 그 내용은 실제 상품설명서의 내용과 다르게 적용되고 있는 것이라 언제 막힐지 모르는 혜택입니다. 그래서 그냥 상품설명서대로 적은 것이고요. 힘들게 여기까지 찾아와서 제 글 열심히 봐주시는데... 잘 받고 있던 혜택이 막히는 건 좀 그렇잖아요? 여러분에게 더 좋게 적용이 된다면, 아무 말 않고 그냥 조용히 사용하는 것을 저는 추천드립니다.
 
이야기가 좀 길어진 것 같아서 좀 더 간단히 말씀드리면, 저는 SKT 우리카드의 진가를 알고 있지만 그 내용은 걸리는 구석이 많아 본문에 기재하지 않겠을 예정입니다. 그러니 SKT 우리카드의 비밀 공유 요청은 댓글로도 쪽지로도 안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전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니깐요^^;)
 
서론이 길어졌으니 본격적으로 SKT 제휴카드 현황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달부터는 각 통신사별로 다뤄야하는 내용이 전부 다른 관계로, 현황 글도 업체별로 분리해서 게재할 예정입니다. KT는 곧바로 올릴 예정이고, LG U+는 한 카드사의 프로모션 변경으로 이미지 정리를 좀 해야되서 시간이 좀 더 걸릴 것 같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휴카드 선정 기준
1. 장기할부 승인조건 미포함
2. 해당 카드사의 최초 신규회원 조건 미포함(= 교체/추가발급 포함)
3. 특정 요금제 사용조건 X
4. 1~3의 기준을 충족하면서 다음 기준 중 1가지 이상 해당
 - 공과금이나 관리비, 상품권 등이 실적에 포함되며 '이용금액 대비 혜택비율(= 피킹률)'이 3.33% 이상인 카드
 - 실사가 필요하나 피킹률 5% 이상인 카드
 
※ FAQ
1. 프로모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별도의 신청이나 응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대상 카드를 발급받은 후, 제공조건만 잘 지키면 제시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안심하세요.

2. 가족카드도 프로모션 적용이 되나요?
- 우리카드 : 프로모션 적용 제외 대상입니다.
- KB국민카드, 롯데카드 : 적용은 가능하나, 본인카드와 월간 할인한도를 공유하기 때문에 큰 의미가 없습니다.
- 삼성카드 : 가족카드 발급 자체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3. 실적 유예기간 동안에도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나요?
KB국민카드의 상품들을 제외하면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의 경우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명시하듯, 프로모션 행사기간 중에는 카드 상품의 기본할인 혜택만 적용하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4. 인터넷이나 TV요금도 할인이 되나요?
SKT 서비스로 이용하는 것이라면 가능합니다. 애초 이동통신요금만 할인이라는 문구가 없기 때문에, 유무선 상관없이 대상 통신사의 요금이면 모두 할인 적용 대상에 포함됩니다.

5. SK브로드밴드(SKB)도 할인 적용이 되나요?
공식적으로 카드사가 행사나 상품설명서를 통해 적용 가능하다고 한 게 아닌 이상 불가능합니다. 아래 소개된 제휴카드들 중에서, 공식적으로 SKB 요금도 할인 적용이 가능한 카드는 T나는혜택 삼성카드 뿐이므로 이 점 유의 바랍니다.

6. 알뜰폰 요금에도 적용이 가능한가요?
카드사나 통신사에서 해당 카드로 적용가능하다고 명시한게 아닌 이상,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특히 SKT망은 모든 알뜰폰 업체가 자체 청구를 하기 때문에 무슨 요금제를 사용하더라도 적용 불가능입니다. KT나 LG U+의 경우 자체 운영에 어려움이 있어 본진의 청구 전산을 빌려쓰는 경우라면 해당 요금은 본진 통신사의 요금으로 찍히기 때문에 적용가능하나 이것도 업체마다 적용여부가 전부 다르니 본인이 직접 자동이체 후 명세서를 확인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7. 카드 명의자와 다른 이름으로 된 회선으로도 할인 적용 가능한가요?
카드 사용자의 이름과 통신 회선의 이름이 달라도 할인 적용 조건만 지킨다면 가능합니다. 애당초 카드사는 통신 회선의 사용자까지 구분해낼 능력이 없는데다, 카드혜택은 통신사가 아닌, 해당 카드의 실적충족에 의해 카드사가 제공하는 것이니 안심하세요.
 
8. 개인보험이나 타사 통신요금 자동이체는 실적에 포함되나요?
실적 산정 기준에서 제외 대상으로 언급되지 않았으면 전부 실적에 포함됩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9. 신규발급 혜택을 받고 싶은데 설계사를 통해 발급 가능한가요?
제휴카드는 설계사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설계사를 통해 신규발급 혜택을 챙기는 것보다는, 여러 금융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신규발급 이벤트에 참가한 후 원하는 제휴카드를 추가발급하는 방안을 추천드립니다. 신규발급 이벤트 관련해서는 저보다 더 잘 정리해준 능력자 분들 게시글 링크로 공유해드릴테니 그거 참고 부탁드립니다.
 
- '뽐뿌로갤3산다'님 정리글
https://m.ppomppu.co.kr/new/bbs_vie...
 
※ 대상 카드
- SKT 우리카드
https://pc.wooricard.com/dcpc/yh1/c...
- T-economy KB국민카드
https://card.kbcard.com/CRD/DVIEW/H...
- TELLO SE
PC 버전: http://image.lottecard.co.kr/webapp...
모바일 버전: http://image.lottecard.co.kr/webapp...
- T나는혜택 삼성카드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
 
※ 행사 내용
 

PpomImgViewer("bbs_view_image.php?id=money&no=452183&img=20230204202628_5OTsX8MBp1.png")


※ 행사 안내 페이지
 
- T-economy KB국민카드
https://card.kbcard.com/BON/DVIEW/H...
- TELLO SE
PC 버전: http://image.lottecard.co.kr/webapp...
모바일 버전: http://image.lottecard.co.kr/webapp...
- T나는혜택 삼성카드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
 
※ 전월실적 제외항목
 
- 공통 :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연체료, 제수수료/이자
 

PpomImgViewer("bbs_view_image.php?id=money&no=452183&img=20230204202641_9Ug83A5y5U.png")


※ 간단 추천 순위 & 추천 가이드
1. SKT 우리카드
- 추천 실적 : 공과금, 상품권, 관리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쓰고 싶은 사용자
 
2. T나는혜택 삼성카드
- 추천 실적 : 개인보험, 렌탈 요금, 웨이브 / 멜론 요금
실사로 30만원 실적을 채울 수 있고, 개인보험이나 렌탈, 스트리밍 요금을 자동납부로 할인 금액을 높일 수 있거나 SK브로드밴드 요금을 할인 받고 싶은 사용자

3. TELLO SE
- 추천 실적 : 없음
실사로 40만원 실적을 채울 수 있고, T나는 혜택 삼성카드보다 좀 더 높은 할인 금액을 원하는 사용자
 
4. T-economy KB국민카드
- 추천 실적 : 4대 사회보험료(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4대 사회보험료나 굴비카드(= 다른 카드의 실적을 공유하는 카드)를 활용 할 수 있는게 아닌 이상 비추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까봐 설명드리는데, 굴비카드가 있으면 고려해보라는 얘기는 T이코노미 카드로 사용한 실적을 다른 굴비카드 실적으로 활용하라는 뜻입니다. T이코노미 카드 자체는 반굴비 카드라서 그 반대는 통하지 않습니다.)
 
 
 
 
항상 부족한 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월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신고하기]

댓글(20)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