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뽐뿌 (46737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St.. | 22/09/26 19:34 | 추천 28 | 조회 10849

윤석열 CNN 메인에 또 떴네요. ㅋㅋㅋㅋ" +191 [49]

뽐뿌 원문링크 m.ppomppu.co.kr/new/bbs_view.php?id=freeboard&no=8019773

 

window.open("bbs_view_image.php?id=freeboard&no=8019773&img=20220926193107_rBcwIipwJu.jpg")

 

window.open("bbs_view_image.php?id=freeboard&no=8019773&img=20220926193107_zB6ZT2V06V.jpg")

 

 

South Korea's Yoon says 'untrue' media reports damage alliance amid hot mic controversy - CNN

 

서울, 한국 (로이터)윤석열 한국 대통령은 지난주 뉴욕을 방문했을 때 뜨거운 마이크에 저주를 한 뒤 미국과의 관계를 훼손하겠다고 위협하는 언론 보도에 대해 월요일 "사실이 아니다"고 말했다.

 

 


일련의 가치와 논쟁은 영국과 캐나다를 포함한 윤 씨의 첫 번째 주요 해외 투어를 뒤덮었고, 그의 평가는 급락하고 심지어 자신의 당내에서도 일부 의원들로부터 비열한 비판을 불러 일으켰다.

가장 높은 프로필 논란에서 윤 씨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짧은 대화를 나눈 후 수요일 뉴욕에서 열린 행사를 떠나면서 뜨거운 마이크에 저주를 퍼붓는 모습이 포착됐다.

야당 의원들은 윤 대통령이 바이든을 모욕하고 한국을 혐오한다고 비난했는데, 현지 언론은 처음에 윤 대통령이 미국 의회가 글로벌 이니셔티브 자금 조달과 관련된 법안을 통과시키지 않으면 바이든이 당혹스러울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얼마나 부끄러운 일입니까? 이 놈들이 의회에서 승인하기를 거부한다면"이라고 윤 씨는 박진 외무장관에게 한국 방송사들이 방영한 동영상에서 소셜미디어에서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로이터 통신은 윤 씨의 전체 발언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다.

김은혜 언론 비서관은 윤 대통령이 바이든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한국 의회를 언급하고 있다고 말하며 혐의를 일축했다.

"글쎄, 논쟁보다는 나는 이것을 말할 것이다 : 세계에서 한두 세 개의 초강대국을 제외하고, 어떤 나라도 자신의 능력으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완전히 보호 할 수 없다"고 윤 씨는 월요일 핫 마이크 사건에 대해 물었을 때 기자들에게 말했다.

그는 "사실과 다른 보고서로 동맹을 해치는 것은 국민을 큰 위험에 빠뜨린다"며 사실을 밝히기 위한 노력을 촉구했다.

주요 야당인 민주당은 윤 대통령에게 논란에 대해 사과하고 국가안보보좌관, 부관, 외무장관을 해임할 것을 촉구해왔다.

야당 원내대표는 윤 위원장이 월요일에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경우 의회 해임 결의안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 씨의 사무실은 논평을 거부했다.

 

 

이거 몇 년 전에 트럼프가 가짜뉴스 타령 하면서 언론 공격하던거 우리가 비웃던거랑 똑같은 꼴이네요. ㅜㅜ 아우 쪽팔려

[신고하기]

댓글(49)

1 2 3 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