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85145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붉은돌고.. | 23/12/01 19:07 | 추천 40

김원효 생각보다 세게 비판했네. +18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09685110


  개콘이 요새 잘 안 되서 그런건가? 왠지 마음의 여유가 없어 보이네.  개콘 안 웃긴다고 비판 하는 사람이 한 둘이 아닌데, 그리고 지들이 편향된 정치 개그 한다고 국민들 중 상당수 시청자 하지 말라고 해 놓고 이제 와서 이런 지랄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개그맨이라면 개그로 승부를 봐야지.  무슨 유튜버하고 맞장 뜨는 걸로 언론에 오르내리노?  개콘 하는 개그맨들이 이런 마음이고 제작진들도 이런 마음이라면 개콘은 하루라도 빨리 문 닫는게 나을 듯...... 


김원효 인스타그램


  예전에 나도 개콘 즐겨 보고 웃곤 했는데, 요새는 보지 않게 되더라.  개콘을 봐도 예전에 봤던 좋아하던 코너나 유튜브에서 찾아 보지 지금 개콘 하는건 왠지 거부감이 강하게 들어 보지 않았다.  개콘이 소위 정치 풍자란 걸 한 순간 (편향된 개그로) 부터 각종 의혹과 선동질에 숟가락 얹으면서 여론 움직이려 할 때부터 개콘은 상당수 시청자들의 마음에 큰 상처를 입혔다.  그리고 개그 자체도 웃기기 보다 가르치려 드는 것과 억지 웃음만 강요하고 유행어나 남발 하고 정치적 올바름이나 페미에 쪄들어 세상을 웃겨야 하는 광대의 본분을 버린 그 순간 개콘은 더 이상 모든 사람들의 개그 프로가 아닌 몇몇 사람들을 즐겁게 하면서 선동 하는 반쪽짜리 오락거리가 된 것이다.  

  같은 개그맨이었던 김영민의 비난이 맘에 안 들어도 이렇게 반응을 하는건 정말 개콘이나 그 안의 개그맨들에게 매우 불리하게 작용할 듯 싶다.  김영민 개콘에 대한 그전 방송들 들어 봐도 그렇게 부당하게 심각한 비난이나 비판을 하지는 않았었다.  오히려 별로 강하게 비판 하지 않은 듯 한데, 거기에 이리 반응을 한다는 것은.....  개콘의 가짜 선동질에 맘이 상한 시청자들을 생각한다면 김원효의 해위는 매우 부적절하다고 생각된다.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6 78 9 10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