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44148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자므시 | 23/03/28 17:05 | 추천 67 | 조회 846

아파트 단지 내 자전거와의 사고 처리 중간보고 입니다 +148 [5]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616513

 

↑사고 영상

이전 글 링크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63062

 

안녕하세요 

아파트 단지 내에서 자전거와 사고 나서 글을 올렸던 사람입니다. 그간 있었던 일을 말씀드리자면

전문가 분의 의견을 여쭙고자 유튜브 한문철TV에 제보했고 방송채택되어 소개가 되었습니다.(18508회)

또한 저번 글이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베스트 글에 올라가서인지 SBS 맨인블랙박스 제작진 측에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파트 단지, 자전거와의 사고, 학생 이런 키워드 들이 이번에 구상중인 기획과 잘 맞아서 방송에 소개하고 싶다고 하셔서 원래는 전화 인터뷰만 하려고 했지만 전화보다는 대면이 진정성을 전달하는 데 좋을 것 같아 대면 인터뷰로 진행하였습니다.(얼굴 모자이크)

아직 방송은 되지 않았지만 해당 방송의 자문 변호사님께서도 제 무과실로 보신다고 하더라구요.

방송일시는 이번주 일요일 4/2 오후 8:45 입니다.

 

그리고 상대측에서는 3월 초까지는 자신들의 보험(일배책으로 추정) 접수를 안 하다가 최근에야 보험 접수를 했고 양쪽에서 생각하는 과실 차이가 너무 커서 소송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저희 보험회사 보상담당자에게 며칠전 연락을 받았습니다.

 

소송으로 가게 되면 결과가 나오는데 오래 걸릴 것 같아 이렇게 중간 보고 남기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조언 덕분에 유튜브, SBS 방송에도 사연이 소개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신고하기]

댓글(5)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