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kkks | 11:27 | 조회 1048 |SLR클럽
[7]
미뇽킴 | 11:33 | 조회 0 |루리웹
[6]
커이레브동감 | 11:32 | 조회 1896 |오늘의유머
[4]
커이레브동감 | 11:31 | 조회 1039 |오늘의유머
[2]
양산갈매기~ | 11:28 | 조회 233 |오늘의유머
[2]
감동브레이커 | 11:21 | 조회 1741 |오늘의유머
[2]
됐거든? | 11:25 | 조회 0 |루리웹
[5]
히말라야동탄 | 11:32 | 조회 0 |루리웹
[16]
레이레나드 | 11:34 | 조회 0 |루리웹
[18]
20M-RFT45 비앙카 | 11:35 | 조회 0 |루리웹
[16]
Cirrus | 11:31 | 조회 0 |루리웹
[17]
무한돌격 | 11:32 | 조회 0 |루리웹
[18]
카포에이라 | 11:34 | 조회 0 |루리웹
[23]
파괴된 사나이 | 11:29 | 조회 0 |루리웹
[24]
에루디토 | 11:26 | 조회 0 |루리웹
댓글(4)
버추얼보이도 당시 기술, 스케줄 등등으로 원래 목적에 달성하지 못한 채로 발매하게 됐다던데. 설계 당시에는 적색 화면 구성도 아니었다고
ㅇㅇ 은퇴 직전에 VR 기술에 감명받아서 개발을 추진하긴 했는데, 평소 그의 철학과 반대되고 아직 기술도 성숙하지 않아서 실패했지
AAA급 게임중에서도 2016년도 도트게임King exit만한 스토리를 가진게임이 얼마없어..
ㄹㅇ 그래픽 좋은 건 어디까지나 부가요소지 중심은 게임플레이 자체의 재미가 잡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