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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50)
이거 보니깐 시티즈스카이라인2 였나? 시뮬래이션 게임이었는데 너무 세부적인 것까지 렌더링해서 느려졌다는 얘기가 생각나네
최적화 기술 보고 있으면 양자역학이 이런건가 싶음 ㅋㅋ
온라인겜으로 가면 ㄹㅇ헬
보이는 범위만 이라는게 유저마다 다르게 적용됨ㅋㅋㅋ
저런 최적화를 안한 게임들은 다들 조졌다....
짤은 시티즈 스카이라인2
저 중에 거리 따라 퀄리티 딜라지는게 lod인데 시티즈 스카이라인이 발매 초기에 인간모델에 lod적용 안해서 렌더링하는데 연산 엄청 잡아먹고 그래서 욕먹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