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야부키 카나ㅤ | 22:05 | 조회 0 |루리웹
[9]
운차이발탄 | 22:09 | 조회 0 |루리웹
[32]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 22:09 | 조회 0 |루리웹
[23]
데어라이트 | 22:06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7131422467 | 22:05 | 조회 0 |루리웹
[6]
달팽한아 | 21:53 | 조회 325 |SLR클럽
[8]
x윤석열x | 22:06 | 조회 236 |SLR클럽
[3]
코로로코 | 22:07 | 조회 0 |루리웹
[8]
무뇨뉴 | 22:05 | 조회 0 |루리웹
[1]
Prophe12t | 21:51 | 조회 0 |루리웹
[6]
가즈아!!! | 22:04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5504711144 | 21:54 | 조회 0 |루리웹
[0]
정말촉촉하구나 | 21:58 | 조회 0 |루리웹
[17]
Starshiptostars | 22:05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4695123093 | 22:03 | 조회 0 |루리웹
댓글(9)
하간 저거 다 실시간으로 고퀄 처리하려면 40090필요할듯
그치만 이해는 가는게 어차피 작게 멀리서 볼거 퀄리티 그렇게 꼼꼼하게 챙길필요가 없긴해
되려 꼼꼼하게 만들면 멀리서 봤을 때 윤곽이 눈에 띄어서 위화감 들더라고. 적당히 뭉게두는게 더 자연스러움.
사실 하려면 아예 2D 판때기 쪼가리로 만들어도 됨
최적화 챙겨야지..
LOD했는데 해상도는 높은것도 웃기네
저렇게 안하면 절대로 프레임 못맞춤
최적화란게 이런 거지
최적화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