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JazzPiano | 02:08 | 조회 240 |SLR클럽
[60]
| 02:25 | 조회 0 |핫게kr
[5]
루리웹-222734216 | 02:18 | 조회 0 |루리웹
[3]
AIOZ | 02:18 | 조회 0 |루리웹
[11]
죄수번호-아무번호3 | 02:17 | 조회 0 |루리웹
[6]
족제비와토끼_ | 02:16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7252735656 | 02:13 | 조회 0 |루리웹
[4]
마지막 여생 | 02:13 | 조회 0 |루리웹
[20]
에너존큐브 | 02:13 | 조회 0 |루리웹
[47]
루리웹-3131470058 | 02:12 | 조회 0 |루리웹
[0]
사쿠라치요. | 02:11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4997129341 | 02:09 | 조회 0 |루리웹
[21]
토드하워드 | 02:08 | 조회 0 |루리웹
[10]
사쿠라치요. | 02:07 | 조회 0 |루리웹
[3]
柳林♥ | 02:03 | 조회 118 |SLR클럽
댓글(21)
잔인함 대결을 하는게 아니라서 원거리계열들이 하면할수록 뭔가 묘사할수 있는 퍼포먼스의 범위가 좁아서 아이디어 고갈되는게 있긴함.
페이탈리티!
묘사를 안하면 롤 플레이가 없는거잖아.
그냥 주사위만 굴리는거지.
큰 수가 나왔으니 내가 이김. 작은 수가 나왔으니 내가 짐.
이것 보다는
이 가상의 상황을 대처하기 위한 수천가지의 방법 중 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했고, 그 방법이 어느정도 효과적이었는지 나무 혹은 돌 또는 금속 때때로 뼈로 만들어진 이 전통적이면서 최첨담의 기술로 만든 난수 생성기로 확인하겠어.
이게 더 재미있잖아
???: 어디보자...일단 두부 외상부터 이야기하겠습니다.
본인 캐릭터의 멋짐을 어필할 기회를 주는 거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