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는 2018년
VR업계의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들의 목적은 VR시장 활성화를 위해
VR의 장애물인 복잡한 케이블 설치를 단순화하는 것
그리고 1년뒤
해냈다!!!
Geforce 20 시리즈에 VR단자를 추가했어!!
다른 애들은 얼마나 했는지 볼까??
다음에 넣을께요.
아 저는 API만 만들고 VR기기는 다른 업체에서 만드는 거라...
저는 빠져도 되죠??
시간이 촉박해서 아직 못했는데
나중에 추가할께요
(추가안함)
준비된 애들이 아무도 없잖아!!
설마 나만 한거 아니지??
바이브는... 바이브는 어떻게 됐지?
그간 VR의 가장 큰 장애물중 하나는 복잡한 케이블이였습니다.
이러한 복잡한 케이블들은.....
...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준비했습니다.
아이ㅅㅂ
못해먹겠네.
끝
댓글(1)
하기사 usb-c 통합도 eu에서 추진해서 된거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