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핫독 | 20:10 | 조회 0 |핫게kr
[10]
Jon. | 20:10 | 조회 0 |핫게kr
[0]
탈네모 | 20:10 | 조회 0 |핫게kr
[6]
종로딴게이 | 20:05 | 조회 0 |핫게kr
[6]
핵인싸 | 20:07 | 조회 0 |루리웹
[11]
데스티니드로우 | 20:05 | 조회 0 |루리웹
[12]
웃긴것만 올림 | 20:05 | 조회 0 |루리웹
[5]
웃긴것만 올림 | 20:02 | 조회 0 |루리웹
[36]
못생긴 대지뇨속 | 20:02 | 조회 0 |루리웹
[20]
못생긴 대지뇨속 | 20:00 | 조회 0 |루리웹
[26]
웃긴것만 올림 | 19:59 | 조회 0 |루리웹
[25]
sabotage110 | 19:57 | 조회 0 |루리웹
[22]
Phenex | 19:57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3196247717 | 19:57 | 조회 0 |루리웹
[5]
티로포시나=카페르아 | 19:56 | 조회 0 |루리웹
댓글(5)
완벽하게 이해했어!
아깝당 출처는 영자막 밖에 없네 자동 번역으로 봐야겠군
이런 4차원적인 요소 살려서 만드는 게임 몇개 봤는데
결국은 2~3개 맵 사이 왔다갔다 하는 정도의 기믹으로 많이 쉽게(?) 만들어야
게임으로서도 할만해 지더라 ㅋㅋㅋㅋㅋㅋ
대충은 이해가 되지만 이걸 3차원-4차원에 적용하면 이해 안 되기는 매한가지... 테서렉트 움짤도 이해못함...
대충 4차원을 3차원으로 인식하는건 피카소의 우는 여인을 생각하면 됨
얼굴 측면만을 바라보는데 반대편도 보임!
그런데 우리는 3차원 공간이라 그게 막 뒤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