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싯강세 | 05:16 | 조회 0 |루리웹
[3]
☆더피 후브즈☆ | 05:05 | 조회 0 |루리웹
[4]
sickarl | 05:03 | 조회 0 |루리웹
[2]
| 05:25 | 조회 0 |핫게kr
[3]
총맞은것처럼_가슴이너무아파 | 05:12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5447930526 | 05:08 | 조회 0 |루리웹
[3]
Tutor | 05:10 | 조회 0 |핫게kr
[6]
Tutor | 05:10 | 조회 0 |핫게kr
[51]
| 05:05 | 조회 0 |핫게kr
[18]
성기에뇌박음 | 05:00 | 조회 0 |루리웹
[0]
전귀엽기라도하죠 | 04:55 | 조회 0 |루리웹
[5]
정의의 버섯돌 | 04:53 | 조회 0 |루리웹
[29]
동그란연필 | 04:52 | 조회 0 |루리웹
[7]
자기야오늘은안에 | 00:29 | 조회 1570 |보배드림
[6]
코코아맛초코우유 | 04:41 | 조회 0 |루리웹
댓글(8)
생각없이 파밍하는 재미가 있었지
상자 까러 가다 죽기도 함
개씹....ㅋㅋㅋㅋ
메피 챕터부터 부터 난이도 확오르는 주요 이유.
바알런 돌때 멍때리고 잡다가 한방에 훅가는 쓉새끼
내가 레절렉션 스킨나왔을때 이놈 구분하는 스킨부터 제일먼저깜 ㅋㅋㅋㅋㅋㅋㅋ
디아가 쪼렙이라도 템이 안좋아도 보스를 못잡아도 갑자기 득템할수도 있어서 득템에 재미가 컸지
근데 또 지금 가챠를 까기엔 막말로 이걸 선택한것도 유저라서
디아 개발자: 까놓고 말해서 디아블로는 일종의 가챠 덩어리 게임이죠. 그 재미입니다.
디아 플레이어들: 그릏네?
방 만들고 메피잡고 무한반복...
옛날엔 저걸 어떻게 했을까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