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안에 직접 프로그래밍을 해서 프로그램을 넣어보자!
전당등록 시점까지 저장을 한번도 하지 않고 깨면, 오류 포켓몬을 만들수 있다
이걸로 번호, 레벨, 기술이 없는 꼬리선을 생성!
필요한 포켓몬을 가볍게 복사하고
(상자에 있는 오류를 이용하면 아주 간단히 실기로도 가능하다)
조건을 갖추고
박스 이름으로 프로그래밍에 들어간다
작정하고 아이템 수량과 '메일 입력기'로 프로그래밍
미리 짜둔 코드를 전용 유틸로, 포켓몬 금 버전 내의 한글로 변환하면 된다.
아이템 수량은 255개까지 가능하니까,
작정하고 헥스 코드 변조에 활용 가능하니까!
어차저차하면
간단히 특정 아이템으로 게임 내의 메모리를 변조할 수 있는 코드를 실행할 수 있다!
참고로 이건 에뮬레이터에서만 가능한 그런게 아니라,
깡으로 실기 실팩으로도 완벽하게 가능한 일이다.
댓글(19)
하나도 모르겠서!
....포켓몬 고인물이 아니라 그냥 프로그래머 읍읍